GS건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견본주택 인기 폭발

 

영통역 자이 프라시엘, 입주 예정 2026년! 눈길 끄는 입지와 혜택

영통역 자이 프라시엘, 2024년 5일에 오픈한 견본주택이 예비 청약자들로 북적이고 있다. 이 아파트는 우수한 입지를 자랑하는데, 영통·망포 생활권에 위치하면서 교통, 미래가치, 편의시설, 교육, 직주근접, 상품성 등 다양한 가치를 보유하고 있어 자산적 가치가 높은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교통 및 입지

영통역 자이 프라시엘은 수인분당선 영통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2024년에 개통 예정인 GTX-A를 통해 강남까지 1시간 이내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광역버스 정류장이 인접해 서울로의 진입이 용이하다. 이러한 교통 이점은 예비 청약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다.


편의시설 및 교육

수원 영통 중심상업지구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생활시설의 풍부함이 눈에 띕니다. 뿐만 아니라 교육 여건도 탁월한데, 서천초교, 서천중, 서천고 및 다양한 학원들이 가까이 있어 가족들에게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주근접 및 특화 설계

이 아파트는 삼성전자 본사와 삼성전자나노시티 기흥캠퍼스와 가까이 위치하여 삼성 직장인들에게는 편리한 통근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택 구조는 남향 위주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3면 발코니 구조를 통해 더 넓은 실내 면적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시설 및 이벤트

영통역 자이 프라시엘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카이라운지, '클럽 자이안'에는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필라테스실 등이 들어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픈 후 3일간은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추첨을 통한 경품 제공과 골프레슨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2024년 첫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는 이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오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에는 1순위, 10일에는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 아파트는 비규제지역으로 1순위 기준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은 주택을 보유해도 청약 가능하며, 전용면적 85㎡ 이하는 60%, 85㎡ 초과는 100%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해 가점이 낮거나 유주택자 가운데 갈아타기를 원하는 경우도 청약 부담이 적다. 분양관계자는 “일대를 대표하는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입주는 2026년 하반기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동천역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예정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으로 예비 청약자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