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인천 검단신도시에 '제일풍경채 검단 3차' 공급 예정
제일풍경채 검단 3차 |
인천의 대표 건설사인 제일건설이 검단신도시 AB20-1블록에 위치한 '제일풍경채 검단 3차'를 공급할 예정임을 29일 밝혔습니다. 이번 공급되는 아파트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까지 총 8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용면적은 84㎡와 115㎡로 총 610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의 세대는 다양한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세부 구성은 △84㎡A 288세대 △84㎡B 95세대 △84㎡C 38세대 △115㎡A 109세대 △115㎡B 80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일풍경채 검단 3차는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인접해 어린 자녀의 안전한 도보 통학 환경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는 갈산천, 문화공원(중앙호수공원 예정), 근린공원(예정), 어린이공원(예정), 만수산, 용해산 등 자연과 어우러진 풍부한 녹지공간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미래 교통 인프라에 대한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연장(2025년 개통 예정)으로 신설되는 103역이 가깝고, 인천 지하철 2호선 연장선(예정)과 올림픽대로와 직결되는 원당~태리간 광역도로(2024년 개통 예정),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D노선(계획) 등 다양한 광역 교통망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는 수변형 상업특화거리로 예정된 커낼콤플랙스와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어 다양한 편의 시설 및 문화 시설을 이용하기에 용이합니다.
제일건설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했습니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4Bay(일부세대 제외)를 통해 아파트 내부의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습니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에 위치하며, 지상에는 커뮤니티마당, 어린이놀이터, 소셜마당 등 다양한 공용 시설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로써 '제일풍경채 검단 3차'는 뛰어난 주거 환경과 교통, 편의 시설까지 갖춘 아파트로 주목받을 전망입니다. 특히 제일건설의 높은 기술력과 안정적인 시공으로 많은 분들에게 선택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