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승리 기원 시구 무대에 김은희 작가부터 주현영까지 다채로운 출연자 라인업
주현영 LG 트윈스 승리기원 시구 |
LG트윈스 홈게임, 작가와 배우의 특별한 시구 이벤트
한국 프로야구 팀 LG 트윈스가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홈게임을 맞아 승리 기원 시구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가인 김은희부터 사랑받는 배우 정일우와 주현영까지 다채로운 출연자들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시구를 펼칠 예정이다.
김은희 작가, TV 드라마의 대표작가, 승리 기원 시구 무대에
이번 LG 트윈스의 승리 기원 시구 이벤트에서 첫 번째 출연자로 나설 김은희 작가는 지난 8월 23일 예정되었던 행사가 비로소 이뤄지게 되었다. 김은희 작가는 '싸인', '시그널', '킹덤'과 같은 대표작으로 국내 TV 드라마의 최고 작가 중 한 명으로 꼽힌다. 그녀는 이번 기회에 LG 트윈스의 승리를 기원하며 무대에 오르게 되었으며, 팬들은 그녀의 무대에서 특별한 감동을 기대할 수 있다.
정일우 배우, 다재다능한 연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다
두 번째 출연자로는 배우 정일우가 시구를 진행한다. 정일우는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데뷔한 뒤, '해를 품은 달', '야경꾼 일지'와 같은 사극 연기와 함께 '굿잡', '고속도로 가족' 등의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실력을 뽐냈다. 최근에는 MBN 예능 프로그램 '떴다! 캡틴킴'에서도 활약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정일우는 어린 시절부터 LG 트윈스의 열렬한 팬으로, 이번 기회에 시구 무대에 서게 된 것에 대한 영광을 느끼며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주현영 배우, 다재다능한 활약으로 MZ세대 대표 배우로 인정받다
마지막 날인 3일에는 주현영 배우가 시구자로 나선다. 주현영은 MZ세대의 대표적인 배우로 'SNL 시리즈'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의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주현영은 지난 7월 23일 예정되었던 시구가 비로소 이뤄지게 되어 더욱 특별한 소감을 밝히며 이번 시구를 기대하고 있다. 그는 LG 트윈스의 멋진 경기를 직접 관람하며 팬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로 홈게임이 더욱 빛나다
이번 주말 홈게임에서는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주말 홈 3연전 동안은 이정용 선수의 포토 카드가 주인공이며,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들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AR 짤칵 포토존'에서는 'LG 찐팬 자격증'을 발급하며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이벤트를 통해 사인볼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LG 트윈스의 홈게임과 승리 기원 시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은 다양한 출연자들의 무대와 함께 특별한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목해야 할 것이다.
댓글
댓글 쓰기